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사역을 하시는 추기성 선교사님의 협조와 인도로 추선교사님께서 선교적 목표를 두고 계신 테픽 지역의 멕시코 인디언 사역을 도왔습니다. 추선교사님은 과달라하라에서 현지인과 한국인들이 함께 예배하는 교회를 개척하시고, 그 곳을 베이스캠프 삼아, 테픽지역의 인디언 복음화를 위해 수고하고 계십니다.

과달라하라 지역의 현지인 리더 (멕시칸 리더)들을 세우시고, 그들을 중심으로 인디언 사역을 위해, 교회를 세우고 (추선교사님께서 멕시코 현지 리더들과 산중턱까지 건축자재를 손으로 옮기셔서 세우심), 현지인 목회자를 세우며, 건강한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이승환 목사님과 박선록 전도사님을 주축으로 하여, 이호근 안수집사님과 조무신/조정순 집사님 가정, 그리고 이학천/이지선 집사님 가정께서 집중적인 선교서포트를 해 주셨습니다. 

사역의 분야로는 당시 황진식 전도사와 그 밖의 YM 학생들을 주축으로 어린이 사역을, 조무신/조정순 집사님을 주축으로 미용사역을, 박선록 전도사님, 이학천/이지선 집사님을 주축으로 한 의료사역, 이호근 안수집사님 (재정담당)을 주축으로 한 안경사역을 매개로 하여, 현지 인디언들을 위한 접촉점을 마련한 섬김이 중심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추기성 선교사님 사역이 조금 더 인디언들에게 접근하기 쉬운 여건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열악한 삶의 환경을 살아가고 있는 과달라하라 지역의 현지인 리더들의 가정을 심방하며, 그들을 위한 기도와 개인적으로 헌금을 하셔서, 그들의 선교적 열정을 더욱 타오를 수 있도록 그리스도의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과달라하라 지역과 테픽 지역의 사역 가운데, 놀라운 복음의 확장과 지속적인 교회의 건축들이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멕시코선교.jpg 멕시코선교2.jpg 멕시코선교3.jpg 멕시코선교4.jpg 멕시코선교5.jpg 멕시코선교6.jpg 멕시코선교7.jpg 멕시코선교8.jpg 멕시코선교9.jpg 멕시코선교1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