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동산_small.jpg




“그 날에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이 산지를 지금 내게 주소서 당신도 그 날에 들으셨거니 와 그 곳에는 아낙 사람이 있고 그 성읍들은 크고 견고할지라도 여호와께서 나와 함께 하시면 내가 여호와께서 말씀하신 대로 그들을 쫓아내리이다 하니” 여호수아 14:12

산지동산에는 풍성한 말씀과 교제가 있습니다.

산지동산에는 뜨거운 기도가 있습니다. 갈렙의 나이 85세에 45년 전 받았던 말씀을 가지고 여전히 강건한 모습으로 새로운 산지를 향해 나갔던 모습처럼, 주신 말씀, 비전의 말씀을 붙들고 일을 이루심을 볼 때까지 우리에게 부담으로 맡기신 가정들을 향해 끝까지 기도로 나아갑니다

산지동산에는 세가지 수다가 있습니다. (남자들의 수다, 여자들의 수다, 여자 아이들의 수다)

산지동산에는 딸 부자들이 많구요, 그로 인해 즐거워하고 감사해 할 일들이 많습니다. 이에 더해 새로이 귀한 아들, David, 가정을 보내주시어 더 없이 감사하고 기쁩니다.

산지 동산에는 귀한 섬김이 있습니다. 기타 찬양으로, 교사로, 차량봉사로, 매주 다른 요리로의 섬김이 있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산지 동산에는 또한 주일 오후 가족테니스를 통해 믿지 않는 가정들을 자연스럽게 초대하여 함께 교제하며 주님 주신 사명을 너무도 기쁘게 감당해 나가는 이들이 있습니다.

산지동산에는 날마다 하나님의 사랑과 그 은혜의 체험을 나누는 뜨거움이 있습니다.